안녕하세요. JnJ OA입니다.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업무를 하면 효율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직원 입장에서도 더 생산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고요! 사무실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대량의 문서 및 자료를 신속하게 인쇄할 수 있는 대형 복사기와 프린터가 필수적인데요.
팩스, 복사, 스캔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통합한 복합기는 모든 사무실의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 장비이며 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많은 분들이 비싸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컬러 인쇄 품질과 처리 속도를 고려하여 구매하려면 2∼3백만 원대를 훌쩍 넘는 고가의 장비로 분류되다 보니 신규 사업자에게는 부담스러운 초기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당근마켓이나 리퍼 제품, 혹은 중고 사무 가구 매장에서 중고 제품을 구입해야 하나 생각하시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중고 복합기는 고장이 잦고 수리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연식에 따라 효율이 떨어지는 문제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복합기 렌탈 전문업체 JnJ OA에서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대안으로 렌탈 서비스를 똑똑하게 이용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 JnJ OA의 맞춤형 렌탈 서비스
JnJ OA는 고객의 업무 환경과 요구를 철저히 분석하여 최적화된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제주도 지역 업체입니다. 제주도에 사무실이 있어서 제주 어디든 직접 설치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1:1 컨설팅을 통해 사무실의 평수, 업무 특성, 사용 빈도에 적합한 모델을 추천드리고 이후에 A/S와 품질 보증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는 다이렉트 사무실이에요!

고객님께서 제주도 복합기 렌탈 업체를 찾고 있는데 어떤 식으로 복합기나 프린터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주도 복합기 렌탈 전문업체 JnJ OA에서 직접 사무실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기의 크기와 설치 동선까지 고려한 맞춤형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원이나 상업용 출판사의 경우 빠른 출력 속도와 고해상도 컬러 인쇄가 가능한 제품이 적합하며, 대량 인쇄가 빈번한 인쇄소에서는 출력 속도에 중점을 둔 모델이 필요합니다. 각 사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JnJ OA는 다양한 업종의 요구를 맞춘 제품으로 도움 드리고 있어요.
✔ 지속적인 관리와 기술 지원
설치 이후에도 JnJ OA는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는 필수!
JnJ OA 소속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간혹 고객이 방문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간단한 설치 가이드나 원격 지원을 통해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하여 소모품의 소진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에 방문하여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무 중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아울러 온라인 원격 지원으로 99% 해결하지만, 용지 걸림이나 인터넷과 관련된 연결 문제라면 직접 출장을 통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 비용 절감과 고객 중심의 혜택
JnJ OA의 복합기 렌탈 서비스는 초기 투자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매월 저렴한 비용으로 고성능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업자 입장에서는 메리트가 크죠!

계약 기간 동안 무상 팩스 제공, 미사용 출력량 이월이 가능하며, 제품군이 다양하여서 고객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복합기를 렌탈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고요.
✔ 효율적인 사무 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의 선택
사무실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복합기 렌탈을 고려 중이시라면 JnJ OA를 선택해 보세요.
비용 절감과 함께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아 더욱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나가는 비용을 아끼며 직원들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것!

블로그를 봤지만 잘 모르겠다?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 괜찮습니다. 상담 하신다고 꼭 계약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편안하게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