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 복합기렌탈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JnJ OA입니다.
소형 사무실 단기 임대 사무실, 그 외 출력 업무 비중이 많은 곳이라면
출력기기에 대한 비용을 무시 못 하는데요.
실제로 고출력 복합기의 경우에는 400~ 700만 원까지 하는 경우가 있으니깐요.
특히나 잉크값, 토너 값이 복합기 값보다
더 많이 나오는 일도 빈번하죠.
고로이는 출력기기의 선택부터 컴퓨터 프로그램 내의 설정의 문제도 중요하고요.
있지만 사무실의 업종 및 업태에 맞는 업무량에 딱 저격인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월 비용 중에서 무시 못 하는 것이' 많은 출력 양으로 한 잉크,
토너 비용이니 까요.제주 복합기 렌탈 JnJ OA는
귀사의 업무량을 1:1 상담을 통해서 파악합니다.
고로 현재 건물에서 생활하는 고객님의 동선과 함께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기기를 다양하게 소개해 드리며,
제조사 모델을 다양하게체크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고로 월 비용으로
무상 관리, 소모품 교체까지 도움드릴 수 있고요,.
제주 복합기 렌탈 JnJ OA는 그동안 제주지역에서 렌탈을 진행했었는데요.
실제 제주 복합기 렌탈 서비스는 이지역을 잘 알지못하면, 한계가 있었어요.
빠르게 설치가 안 된다거나, 원하는 모델을 바로 받기 어려운 경우들이 있었죠.
특히 특정 모델의 사무실이 제주시에 있으니 중문이나
표선 라인의 서귀포까지는 다이렉트 현장 설치가 어려운 경우도 있었고요
' 제주 복합기 렌탈 JnJ OA' 은 제주지역에 있으니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찐 전문가가 함께 도움드립니다'
단기 임대 사무실의 경우에는' 서무기기'를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단순 복합기로 구입하십니다. 워드나 엑셀 문서를 출력하거나, 팩스를 보내거나 단순 스캔 정도로 작업을 하는데요.
이럴 때는 굳이 고성능 제품이 필요하지 않거든요.
책상 위에 두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죠.
월 비용에 잉크젯, 토너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월 관리를 직접 진행하고 있으니
실제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바로 '해결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고로 '초기 비용 투자가 적으니 '남는 비용을 다른 곳에 효율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되죠. 아울러 사무실의 업종변경 및 업무량
변동성에 의한 대처가 쉽고요. 이후에 사무실이 이사를 가거나, 제품 교체해야
할 때도 보다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주 복합기렌탈 JnJ OA 다양한 유명 제조사의 모델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타업체에서 쉽게 진행하기 힘든 ' 특수 프린트 및 플로터도 함께 소개해 드리고 안내해드릴 수 있죠.'
고로 다양한 업종과 사무실에 어울리는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 그동안의 노하우로 상담. 설치. 유지 보수까지 한 번에 진행하여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주 복합기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선택,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JnJ OA 와 함께 하십시오.
출력기기의 전 제품을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관련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 ' 유선상 통화로 보다 면밀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편하게 연락주십시오, 전문성으로 친절히 도움드리겠습니다.